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줍줍
엄청난 경쟁률이 예상되는 곳에서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나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DMC 파인시티자이 입니다. 로또 당첨이라고 불리고 있는 이곳에서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청약일정은 2020년 12월 29일 진행됩니다. 단,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무순위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아닌 자이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꼭 체크하시고 관심 있는 분들 한번 청약 신청해보세요! 혹시 알아요? 행운의 주인공이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일지?!
DMC 파인시티자이 개요
수색6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진행되는 곳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동 115-5번지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지난 8월 청약일정 진행되었고 34평형 같은 경우 분양가 7억 1,120만원입니다. 이때 당시 평균 경쟁률은 45.27 : 1의 높은 경쟁률이 나온 만큼 관심이 많았던 곳이고 DMC 주변 일대가 개발 또는 분양이 많이 진행되었던 곳입니다. 그만큼 예상하지 못했던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줍줍 나온 만큼 과연 누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하네요.
저도 이곳에 무순위 청약에 넣을 것입니다. 그리고 행운이 저에게 꼭 오길 바랍니다. 저에게 안온다면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꼭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봅니다. 아 이곳의 사업개요에 대해 대략적으로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이야기가 조금 다른 쪽으로 빠져버렸네요.
DMC 파인시티자이 같은 경우 지하 3층에서 지상 30층 1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총 1,223세대입니다. 이곳 주택 타입을 보면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74, 84 타입으로 진행됩니다. 그중에서 이번 무순위 줍줍으로 나온 것은 바로 59 타입입니다.
DMC 파인시티자이 입지분석
함께 입지를 보겠습니다. 우선 교육환경 부분을 보면 단지에서 가까운 곳 도보 약 145m 거리에 수색초등학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통학하기에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학부모분들이 선호할만한 곳이라고 보입니다. 증산중학교 또한 약 770m 거리에 위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 부분을 보면 수색역 경의중앙선 약 3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즉, DMC 파인시티자이 역세권입니다. 또한 디지털미디어시티역 6호선 또한 약 9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서울 입지이기에 서울 내 외곽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또한 다수 위치하고 있습니다.
DMC 파인시티자이 생활 인프라 부분을 보면 가까운 곳에 이마트 수색점을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보다는 향후 미래가치와 개발호재가 있는 곳입니다. 수색역 개발을 비롯하여 롯데몰, 변전소 지하화 후 근린체육공원 등 여러 가지 생활 인프라 개선될만한 요소들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향후 어떻게 변화가 될지 기대되는 곳입니다.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청약
자, 이번 무순위 줍줍 나온 타입은 바로 59A타입입니다. 그리고 몇 층일까요? 바로 8층입니다. 층도 나쁘지 않네요. 아마도 청약 당첨자 분께서 이런저런 사유로 포기를 했거나 부적격 대상일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행운은 과연 누구에게 갈지 궁금하네요(제발 나에게로 오길) 아무쪼록 59A타입 평면도는 그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공급면적 기준으로 82.77제곱미터입니다.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줍줍 같은 경우 청약통장도 필요 없고 청약금도 필요 없습니다. 즉, 누구에게나 문이 열려있습니다. 포스팅 상단에 말씀드린 것처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하는 것 아닙니다! 자이앱(Xi App)을 통해서 진행합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설치해놓고 당일에 청약 참여하는 것이 좋겠죠? (꼭 자이 어플 홍보하는 사람 같네요 아닙니다!)
청약일정은 12월 2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바로 다음날 오전 10시에 진행되네요. 그리고 계약기간이 당일 오후 13시부터 15시까지 바로 진행을 하네요.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입주자모집공고입니다. 아래 내용들을 꼭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성년자만 청약신청 가능합니다. 무순위 입주자 모집 방식 같은 경우 청약 신청자 1인 1건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동일 명의 2건 이상 접수할 경우 무순위 입주자 선정에서 제외된다는 점 꼭 명심하시길 바라요!
또한 무순위 예비입주자 같은 경우 잔여 세대수의 100%까지 무작위로 추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무순위 청약 당첨자 순위 높은 사람이 계약할 경우 예비입주자의 지위는 종료된다고 하네요. 또한 당첨이 된다고 해도 계약일에 계약금의 일부 또는 전부 납부하더라고 계약 체결하지 않는 경우 당첨된 동 호수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고 하니 꼭 참고해야 합니다. 사실 당첨된다고 하면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어떻게든 계약금 마련해야겠지요!
59 A타입 104동 805호 무순위 줍줍이네요. 총 공급가격이 5억 2,643만 원이네요. 와 진짜 당첨되면 시세차익이 장난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아주 많이 듭니다. 계약금 같은 경우 당첨 당일 내야 하는 돈인데 아파트와 별도 품목 포함할 경우 약 1억 500만 원 정도 있으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후는 중도금 대출을 통해 어떻게든 마련하면 되는 부분입니다.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줍줍 정보 도움되셨나요? 정말 이 글을 보신 분들께서 지원하신다면 행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 또한 지원합니다. DMC 파인시티와 비슷한 입지에서 진행한 호반써밋 DMC 힐즈 아파트 또한 한번 확인해보셔요!